'복싱의 메카 화순군에, 전국 선수들 다 모였네'!

25일(토)~26일(일), 제10회 화순고인돌베 전국 복싱대회 개최.....27개팀 500여 명 참가...구복규 화순군수 '꾸준히 복싱 국가대표가 나올 수 있었던 것은 최적화된 시설. 장비를 갖춘 전남 유일한 복싱 전용 체육관 덕이다'....

정리리기자 | 기사입력 2023/11/27 [14:00]

'복싱의 메카 화순군에, 전국 선수들 다 모였네'!

25일(토)~26일(일), 제10회 화순고인돌베 전국 복싱대회 개최.....27개팀 500여 명 참가...구복규 화순군수 '꾸준히 복싱 국가대표가 나올 수 있었던 것은 최적화된 시설. 장비를 갖춘 전남 유일한 복싱 전용 체육관 덕이다'....

정리리기자 | 입력 : 2023/11/27 [14:00]

@ 25일(토), '제10회 화순고인돌배 전국 복싱대회' 내빈들과 관계자 및 전남심판위원

@ 화순군의회 산업건설위원장인 강재홍 의원이 남자 일반부에 참가해 1위로 우승했다. 


화순군은 한국 여자복싱 사상 처음으로 국제대회를 참가해서 금메달을 획득한 임애지 선수를 포함한 주태웅, 박초롱 선수 등 복싱 국가대표를 배출한 '복싱의 메카'로 자리 잡고 있다.

25일(토)~26일(일)까지 하니움복싱체육관에서 화순군복싱협회(회장 김태웅) 주관으로 '제10회 화순고인돌배 전국 복싱대회'가 전국 27개팀 선수 및 관계자 등 5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대하게 펼쳐졌다.

 

경기는 초, 중, 고, 일반부 남/여로 나뉘며 경기방식은 1대 1매치로, 3심제다. 시상은 단체(종합우승, 종합 준우승, 종별우승, 최다출전), 개인은 우승, 준우승, 최우수선수상(남/여)이다.

 

행사 축하 자리에는 구복규 화순군수를 비롯해 하성동 화순군의회 의장, 전 구충곤 화순군수, 임지락 도의원, 강재홍, 조세현, 김지숙 의원, 정형찬 화순군체육회장과 심재근 총괄사무국장, 김병안, 이수정 사무부장, 김태웅 화순군복싱협회장, 유성수 전남복싱협회장, 김정인 전남복싱협회 명예회장, 박규관 전남복싱협회 부회장, 나동길 전.국가대표 복싱감독, 전남심판위원과 선수 및 관계자, 선수 가족 등이 자리를 함께 했다.

 

박구 화순군복싱협회 전무이사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김태용 화순군복싱협회장이 구복규 화순군수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구복규 군수를 대신해 화순군체육회 심재근 총괄사무국장이 수여했다. 

 

구복규 군수는 대한민국 정부박람회에서 533개 사례 중 '화순군 만원임대주택이 국무총리상'을 수상한 관계로 자리에 참석을 못했다.

 

@화순군 복싱협회장이 구복규 화순군수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구복규 군수를 대신한 화순군체육회 심재근 총괄사무국장)


이어 정형찬 화순군체육회장이 전남체육고등학교 이현주 감독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정형찬 화순군체육회장이 이현주 전남체육고등학교 이현주 감독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구복규 화순군수 환영사는 축하 인사말로 대신했다. '먼저 제10회 화순고인돌배 전국 복싱대회가 개최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대회에 참가한 선수와 동호인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바쁘신 와중에도 대회를 빛내주기 위해 내외귀빈들께도 감사드린다' '대회를 치르기 위해 김태용 화순군복싱협회장과 관계자분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린다' 며 '2020년에 건립한 하니움 복싱체육관은 복싱에 최적화된 시설. 장비를 갖춘 전남 유일한 복싱 전용 체육관으로 전국 복싱선수단의 전지훈련지로 각광 받도 있어 화순군은 앞으로도 스포츠 메카답게 엘리트, 생활체육 발전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달했다.

 

김태용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전국 복싱대회가 개최되는데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구복규 화순군수님를 비롯해 하성동 화순군의회 의장 및 임지락 도의원, 정형찬 화순군체육회장과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 드리며, 참가한 모든 선수들이 부상없이 경기를 마치고 좋은 성과를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태용 화순군복싱협회장의 대회사 


하성동 의장은 축사를 통해 '먼저 하니움 복싱체육관이 건립되기까지 구충곤 전 화순군수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구충곤 군수님은 복싱에 남다른 열정이 많다'  '이자리에 참석한 모든분들 박수 한번 크게 쳐달라'고 말했다.

 

정형찬 회장의 격려사는 '대회에 참가한 모든 선수들께 감사드리며 오늘 강재홍 산업건설위원장이 3주 고된 훈련을 마치고 경기를 뛴다' 며 '격려와 응원의 박수를 힘차게 쳐달라'고 말했다.
 

@하성동 의장의 축사(좌),  정형찬 회장의 격려사(우) 


이밖에도 신정훈 국회의원이 축전을 전했으며, 내빈들과 전남심판위원들이 다 같이 기념촬영을 하고 개회식을 마쳤다.

 

@전국 복싱대회에 참석한 구충곤 전 화순군수  

@전국 복싱대회 일반부에 참가해 경기를 펼치고 있는 강재홍 산업건설위원장

@25일(토) 하니움 복싱체육관 

@박구 화순복싱협회 전무이사 가족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