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대 이태수 회장, '한농연 힘있고 당차게 이끌어 가겠습니다'!2일(금),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 화순군연합회(이하 한농연)....제19.20대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 개최.....이태수 회장 '젊은 농사꾼 패기로 화순을 잘사는 부자농촌 만들어 가겠다'..... 구복규 군수 '농민이 잘사는 화순군에 많은 젊은이들 있어 미래가 든든하다'........
19대 김주흥 회장은 지난 3년을 끝으로 이임하고, 갑진년 신년 새해에 제20대 이태수 회장이 취임했다.
취임식에는 구제식 4대회장을 비롯해 최연식 5대 회장, 구제응 6대회장, 고재식 7.8대 회장, 문명룡 9대 회장, 최영창 10.11대 회장, 김상곤 12대 회장, 양황호 13대 회장, 공점열 14.15대 회장, 최덕환 16.17대 회장, 김주흥 19대 회장등과 한농연 가족들이 축하자리를 빛냈다.
또한, 구복규 화순군수 및 하성동 화순군의회 의장, 임지락, 류기준 도의원, 김석봉 부의장, 오형열, 조명순, 정연지, 류종옥, 조세현, 류영길, 김지숙 군의원과 읍면 각 기관단체장, 사회단체장, 한농연 도임원, 시군임원 등 200여명이 함께 했다.
행사는 김주흥 19대 회장 이임사, 20대 이태수 신임 회장 취임사가 있기전 재직기념패 및 공로패 수여식이 있었다.
그러면서 '힘들게 키운 농산물이 제값을 받고 농업의 가치와 중요성을 깨닫는 사회가 되도록 회원들이 하나로 똘똘 뭉쳐 화합하고 소통하면서 화순군 농업 발전에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이태수 회장(만 43세)은 화순군 춘양면 월평리 출신이며, 능주고등학교를 졸업, 광주대학교 건학학과 및 순천대학교 생물산업기계공학과를 졸업하고 화순군4-H연합회 사무국장, 4H연합회장, 춘양면 월평리 이장, 한국후계농업경영인 화순군연합회 수석부회장, 화순축협 대의원을 역임했다. <저작권자 ⓒ 신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