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3일, 화순 축협 대강당에서 (사)대한어머니회 전남연합회 화순군지회 발대식 및 회장 취임식이 개최됐다.
|
@주미경 화순군지회 초대 회장(좌)이 임정심 전남연합회 도회장(우)으로부터 대한어머니회 기를 전달 받았다.
|
11월 13일 화순 축협 대강당에서 (사)대한어머니회 전남연합회 화순군지회(주미경 회장) 발대식 및 회장 취임식 행사가 개최됐다.
행사에는 주미경 화순군지회 초대 회장과 구복규 화순군수, 주향득 여사, 임지락 도의원, 류영길 화순군 부의장, 김석봉, 하성동, 조명순, 조세현, 정연지, 류종옥, 강재홍, 김지숙 의원, 임정심 전남연합회 도회장, 고문 및 시군지회장, 정삼차 화순축협 조합장, 여성단체협의회 박희옥 회장, 21세기여성발전협의회 주길순 회장, 생활개선연합회 김순내 회장, 고향생각 주부모임 이순임 회장, 여성의용소방대 최경미 회장, 여성자원봉사협의회 정현자 회장, 소비자교육중앙회 화순군지회 이송자 회장, 화순새마을연대 김미란 회장, 대한어머니회 광주연합회 이사, 대한어머니회 화순군지회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어 대한민국 어머니헌장 낭독, 취임회장 약력보고, 취임사, 임명장 및 뺏지. 기 전달, 격려사, 축사, 축하행사, 임원진 소개, 결의를 다지는 퍼포먼스, 기념촬영 등으로 진행됐다.
@(사)대한어머니회 전남연합회 화순군지회 주미경 회장의 취임사
|
주미경 회장의 취임사는 '이자리에 참석하신 구복규 화순군수를 비롯해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대한어머니회 화순군 지회장으로 취임하게 되서 기쁘고 자랑스럽다' 며 '어머니의 경험과 지혜로 초저출생 문제를 극복하고 유관단체와 협력하고 소통하면서 화합을 다져 모범적인 단체로 지역사회발전에 앞장서겠다' 라고 말했다.
@대한민국 어머니헌장 낭독, 취임회장 약력보고, 임명장 및 뺏지. 기 전달, 격려사 등이 진행됐다.
|
구복규 화순군수의 축사는 '먼저 대한어머니회 전남연합회 화순군지회 발대식과 주미경 회장의 취임을 축하드리며, 우리는 어머니가 있어서 지금 이자리에 있다. 어머니 헌장 7가지 중에 어머니는 아들딸에게 가정과 사회에서 사람 구실을 할 수 있도록 보람있는 교육을 시키고 지식을 넓혀 사회에 참여를 시켜야 된다라는 말처럼 어머니와 여성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 주시고 지역에 발전이 잘 될 수 있도록 노력해주시길 바란다' 라고 당부했다.
이밖에도 임정심 전남연합회 도회장의 격려사, 신정훈 국회의원을 대신해 주향득 여사 축사, 오형열 화순군의회 의장을 대신해 류영길 부의장이 축하인사를 전했으며 축하 공연에 시낭송과 한춤, 대한어머니회 화순군지회 임원진 소개, 결의를 다지는 퍼포먼스 등으로 마지막을 장식했다.
@주미경 회장이 화순군 인재육성장학금을 전달했으며, 주향득 여사와 류영길 부의장이 축하인사를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