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춘양면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9일 개천사(주지스님 보원)에서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 20㎏ 10포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개천사는 지난 2024년도에 백미 160kg을 기부한 데 이어, 올해도 200kg을 기탁하는 등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개천사 한정례 신도회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과 봉사를 할 수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최홍남 춘양면장은 “지역 주민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개천사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기탁해 주신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라고말했다. <저작권자 ⓒ 신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