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일 김회수 후보(무소속)는 6.3지방선거 화순군수 후보 등록을 마쳤다.
김회수 후보는 '군수가 되기 위해서 나온 게 아니다'며 '화순을 잘살게 하기 위해 출마하게 됐다, 대한민국 여권 첫 페이지에 화순 유물이 있다 우리 화순이 이렇게 대단한 곳이다'고 강조했다.
그것은 우리나라 여권에 실린 대곡리 팔주령을 언급한 것이다.
또한, 김 후보는 '화순 선조들로부터 이어온 훌륭한 DNA를 바탕으로 군민들에게 옛날의 번영을 찾아주기 위해서 나왔다'면서 '화순이 품은 무궁무진한 보물을 발굴하고 다듬어 화순을 대한민국 최고의 도시로 만들고 싶어서 군수에 출마하게 됐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저작권자 ⓒ 신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