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엘리체CC, '사회공헌 및 체육영재 육성 앞장서'!류채봉 회장, '화순군 골프영재 육성 및 골프 꿈나무 후원 협약 체결'로 12명 선수들 무료 훈련장소 제공 등....매년 어려운 이웃에 선물세트 꾸준히 전달.....
특히, 골프 꿈나무 선수들(초.중.고) 12명이 현재까지 엘리체CC에서 무료 훈련할 수 있다는건 큰 장점으로 인구유입에도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이에 따라 엘리체CC는 화순군 체육회에서 추천한 화순지역 초.중.고 골프영재들에게 비용부담 없이 월.수요일 주2회 골프 훈련장을 제공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해 골프영재 12명이 이곳 골프장에서 142회에 걸쳐 실력을 가다듬었다.
엘리체CC는 골프꿈나무 후원뿐만 아니라, 지난해 화순고향사랑 기부금 5천만원을 내놓으며 화순발전에 큰 힘을 보탰다.
여기에 매년 명절에 앞서 취약계층을 위해 선물세트를 기부하며 훈훈하고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누고 있다.
류채봉 대표는 '화순군 골프영재 육성을 위한 후원 사업은 지역과 상생방안의 하나로 후원을 약속했다' 며 '지속적으로 지역농산품 우선구매, 지역민 우선 채용, 불우이웃돕기 후원회 조직, 실종 노인 찾기 협약 등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고 밝혔다.
그리고, 최근 화순평화의 소녀상 건립에도 힘을 보태는 등 지역 상생 프로그램을 연중 운영해 나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 신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