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아면 이장단·사회단체협의회, 군 주요 사업지 선진지 견학현장 중심 행정 통한 군정의 이해도 제고 및 사기진작의 계기 마련돼.....
백아면은 지난 3일 이장단·사회단체협의회 등 30여 명이 군 주요 사업지 선진지 견학을 다녀왔다고 밝혔다.
이번 견학은 화순 파크골프장, 농업기술센터 춘란 재배장, 스마트 팜 딸기농장, 고인돌공원 축제장, 개미산 전망대, 남산공원 등 지역관광명소와 지역 역점 사업지를 둘러보고, 향후개발과 운영에 대한 이장단·사회단체협의회의 주도적 역할을 위한 역량 강화 목적으로 진행됐다.
관내 선진지를 둘러본 견학단 일행은 지역특산품과 연계해 소득 작물 생산·판매로 군민이잘 살 수 있은 방안을 모색하는 한편, 백아면과 접목 방안을 찾을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군 주요 사업지 선진지 견학은 행정의 최일선에서 봉사하고 지역발전에 앞장서 온 이장단·사회단체 협의회의 현장 중심 행정을 통한 군정의 이해도 제고와 사기진작의 계기가 됐다.
정선 백아면장은 “이장단·사회단체 협의회와 함께한 이번 견학이 업무의 시야를넓히고 면정 발전을 위한 아이디어 재창출을 위한 밑바탕이 되었으리라 생각한다.”라며,“앞으로도 한마음 한뜻으로 면정 발전에 더욱 애써주실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신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