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이마트 박병렬 대표, '장애인 복지 향상에 쌀 10Kg 30포 전달'!지역사회 상생 및 나눔 실천......박 대표 '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펼쳐 나갈 계획이다'..... 천기선 회장(지장협) '후원물품 전남지체장애인협회 화순군지회 기초생활수급자 및 독거노인회원들 위해 각 가정에 전달'......
지난 9월 9일, ㈜화순이마트 박병렬 대표가 (사)전남지체장애인협회 화순지회(회장 천기선)를 방문해 장애인 복지향상을 위해 쌀 10kg 30포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박 대표는 화순군 지역사회와의 상생 및 온기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매년 꾸준히 후원물품을 기탁하고 있다.
이번 후원물품 또한 소외된 이웃과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한 취지이며 후원된 쌀은 전남지체장애인협회 화순군지회의 기초생활수급자 및 독거노인회원들 가정에 전달됐다.
화순이마트 주식회사는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으며, 특히 쌀 후원을 통해 주민들의 식생활 개선에 도움을 주고 있다.
박병렬 대표는 '이번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따뜻한 온정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 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화순이마트는 지난 2016년 7월 화순군민종합문화스포츠센터 맞은편에 오픈해서 지역민들에게 양질의 식자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여 지금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신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