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고려병원, '가을 음악회' 성황리 개최!8일, 환우들 열렬한 호응 받아...... 이영민 원장 '이자리에 참석한 모든분들께 감사하며 임직원, 환우들, 가족과 주민들 모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란다'......
이날 행사에는 이영민원장을 비롯해 이교철 이사, 김지유 화순저널 대표, 최재승 파인뉴스 대표, 류시석 광주인터넷신문 대표, 박소영 하늘사랑장애인주간보호센터장, 천기선 지체장애인협회 화순군지회장, 맨발걷기운동본부 화순군지회, 오형래 부지부장, 정영애 사무국장, 양이슬 홍보부장 등과 고려병원 직원 및 환우, 지역주민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영민원장은 '2년만에 환우의 밤, 고려병원 음악회를 개최하게 됐다' 며 '환우분들, 그리고 주민분들이 많이 참석해주셔서 감사하다' 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오늘처럼 선선한 가을 날씨를 즐길 수 있는 날은 너무 짧다' '겨울이 다가오기 전에 가을의 청취를 느끼며 오늘 준비된 무대를 실컷 즐기고, 맛있는 간식을 드시며 놀다 가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행사는 킹스밴드, 백경희 등 초대 가수들의 공연으로 시작해 병원 관계자 및 환우들의 노래자랑으로 진행됐고 참석자들은 준비된 음식과 음료를 먹고 마시며 공연을 즐겼다.
출처/화순저널
<저작권자 ⓒ 신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