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6회 전라남도 생활체육대축전 결단식' 개최!10월 18일~20일(3일간) 완도군.....화순군 선수단 등 24개종목 332명 참가....정형찬 회장 '이번 전국체전 전남 대표로 출전한 선수들이 많은 메달을 획득해 그 기운 받아 최선을 다하겠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먼저 생활체육대축전에 참가한 선수단과 종목단체 임원진들께 부상없이 경기에 최선을 다하길 바라며, 체육인프라구축을 위해 타지역에서 화순군을 방문한 선수들이 많은데 숙소가 턱없이 부족하다' 며 '앞으로 숙소 문제 등과 다양한 문화.체육.예술이 함께 할 수 있는 행사를 더 많이 추진해 나가겠다' 라고 말했다.
오형열 화순군의회 의장은 '대회에 참가한 모든 관계자 및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화순군 선수단이 위상을 높혀주실거라 믿는다' 며 '오늘부터 화순 고인돌 가을 꽃 축제가 시작됐으니 다른 시군 선수와 관계자들에게 많은 홍보를 해주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정형찬 화순군체육회장의 출정사는 '대회에 참가하는 332명 선수 및 종목단체 임원 등이 부상없이 경기에 임하고 열심히 선전해서 좋은 결과로 돌아오겠다' 며 '이번 전국체전에 전남 대표로 출전한 화순군 선수들이 많은 메달을 획득했으니 그 기운 그대로 받아 생활체육대회에 우수한 성적을 내보겠다' 라고 밝혔다.
제36회 전라남도 생활체육대축전은 10월 18일부터 10월 20일까지 3일간 완도군에서 펼쳐진다.
화순군은 20개 종목(정식18, 시범1, 민속1)에 332명(감독.선수: 247명, 임원: 85명)이 출전했다.
<저작권자 ⓒ 신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