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국민의 명령이다! 윤석열 사퇴하라!15일 더불어민주당 나주.화순지역위원회, 윤석열 탄핵 보고대회 열어.....신정훈 국회의원 보고 시작... 박지원 국회의원 강연과 질의응답 진행돼.....
먼저 신정훈 지역위원장의 보고를 시작으로 박지원 국회의원(해남.완도.진도)의 강연과 질의응답 등으로 진행됐다.
신 의원은 첫 인사로 '오늘 여러분들을 뵈니 가슴이 또다시 벅차오른다' 며 '위대한 국민이 아니었으면 상상조차 하기 싫은 끔찍한 일이 벌어졌으며 계엄령이 선포된 지난 12월 3일 그 긴박한 상황속에서도 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해 한마음으로 단결했던 국민들의 강인한 의지와 뜨거운 열정이 다시 떠올랐다' 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그러면서 '여러분들의 결단과 행동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바꿨으며 민주주의의 힘이 무엇인지 전 셰계에 보여주었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신 의원은 '특히 6차례 계엄령의 경험을 바탕으로 귀중한 통찰을 나눠주신 박지원 의원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나주.화순 지역위원회는 당초 나주.화순 민주당원 송년한마당을 열 예정이었지만 윤석열 대통령의 12.3 비상계엄 선포와 대통령 탄핵안 처리 등 비상상황에 윤석열 탄핵보고대회로 변경했다.
<저작권자 ⓒ 신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