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훈 국회의원, '화순 지역 언론인과 간담회' 열어!20일 더불어민주당 화순지역위원회 사무실, 신 의원 '헌재 판결, 내란 사태 범죄 조사 등...국회에서 차질없이 준비해 부당한 판결 없도록 철저히 준비하겠다'.....
또한, 오형열 화순군의회 의장, 정연지.류종옥 군의원도 간담회 자리에 참석했다.
간담회는 12.3 내란 사태 이후 불안한 민생과 지역 경제 살리기 대책과 과제, 지역 현안과 지역민들이 필요한 정책 제안 등에 대해서 논의했다.
그러면서 '현재 내란사건 수사 과정에 대해 행안위에서 예의주시 하고 있으며 민생 안정을 위해 추경확보에 발빠르게 대처하고 국민들이 걱정하는 부분에 대해 국회에서도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남도타임즈 박소영 기자, 화순저널 김지유 기자, 신문화뉴스 정리리 기자, 문형기 종합법률신문 화순 지사장 등 지역 기자들이 대통령 탄핵에 대해 다양한 질문을 했다.
신 의원은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전하는 언론인들의 좋은 의견도 집행부나 의회에 제안해 주고 지역 발전이 잘 될 수 있도록 국회에서도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오형열 의장, 정연지, 류종옥 군의원도 '의회에서도 지역민과 소통하는데 빠진 부분들이 있다, 언론인 여러분들이 정책적인 제안, 지역 현안 등을 서로 소통하면서 풀어가고 의원으로서 쓴소리도 귀기울여 듣고 지역 발전이 잘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신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